Rumored Buzz on 오버워치 대리

Wiki Article

포인트감사 실패 일시적 오류로 포인트감사에 실패했습니다. 다시 시도해주세요.

본인인증이 완료되면 이메일 주소(블리자드 계정으로 사용할 이메일), 비밀번호, 본인확인 질문 답변 등 필수 계정 정보를 입력하는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해당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자기들이 잘못한 게 명백히 맞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팀원한테 다짜고짜 먼저 시비를 걸며 욕질을 하더라고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새소식 지존도 이제 엑스퍼트 새소식 전문가가 필요할 때! 엑스퍼트. 메인 메뉴

namu.wiki ought to evaluate the safety within your link in advance of proceeding. Ray ID: 7ab462026cc232d9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치우는 이렇듯 작은 요소가 모여 스킨에 현실성을 더해 준다고 합니다. "버블티 병을 확실히 알아볼 수 있는 동시에, 공상 과학 분위기의 총에 오버워치 듀오 자연스레 녹아들어 있죠."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호그 갈고리 빠지는거 보고 들어가시거나 라인의 경우 망치 각이 안나올 때 힐러나 공격 유닛 썰어주시면 됩니다. 너무 겐지 얘기만 했나요?? 

본론으로 가보면, 처음 내 역할이 '겐지' 라고 가정해보죠. 만약 제가 겐지라면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일단 우리팀의 탱커와 힐러가 누구인지 살펴봅니다. 만약 루시우라면 싸울 때 루시우와 함께 가자고 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할게요 ^^ 모두 천상계에서 만날 수 있도록 합시다 : ) 오버워치잘하는법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Report this wiki page